관리 메뉴

지식을 연주하는 사람

데이터에서 실행으로. Welcome to “From Data to Action” 본문

Ph.D Course/Articles

데이터에서 실행으로. Welcome to “From Data to Action”

지식 연주가 Knowledge Designer 2013.12.03 06:38

Welcome to “From Data to Action”

데이터에서 실행으로
http://hbr.org/special-collections/insight/from-data-to-action
[해설]
빅데이터가 주목받으면서 방대한 데이터의 처리만이 비즈니스 Insight의 전부인 것처럼 이야기되기도 합니다. 하지만 중요한 것 Context 이죠. 데이터에서 중요한 행간을 어떻게 뽑아내는가. 그것을 통해 이루고자 하는 것이 무엇인가 하는 것입니다.


* 전문번역은 하지 않았습니다. 너무 많은 Text 는 읽기를 방해하기 때문입니다. 의미있는 Context 위주로 정리했음을 밝힙니다.




-------------------------------------------------
Welcome to “From Data to Action”

Companies must “fundamentally rethink how the analysis of data can create value for themselves and their customers.”
기업들이 근본적으로 데이터의 분석이 기업과 고객을 어떻게 가치를 만들어내고 있는지에 대해 다시 생각해봐야 한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Is it critically important for companies’ consumer-data teams to have someone who truly understands statistics in a leadership position, or can an untrained manager learn to be more discerning about data?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고객 데이터를 분석하는 팀이 데이터 분석을 진정으로 이해하는 리더를 보유하거나 그렇지 않더라도 데이터를 파악할 수 있도록 배우게 해야하는 것이 아닐까 합니다.

-------------------------------------------------
이 아티클을 종합해본다면 빅데이터를 처리할 수 있는 장비와 프로그래밍 언어와 같은 기술적 접근도 중요하지만 데이터 중심의 의사결정 구조를 가지는 문화를 가지는 것이 데이터 분석이 힘을 가지게 하는 원동력이 될 것이라는 주장입니다.


https://www.facebook.com/keyassist

0 Comments
댓글쓰기 폼